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맛있는 홈스타일 햄버거, 브레드미트 김포한강점 방문기
    여행 2023. 9. 15. 12:52
    반응형

    처음에는 노브랜드버거를 먹으러 들어갔다가 별로인 것 같아 다른 햄버거 집을 찾아보니 바로 옆에 브레드미트가 있었어요.

    햄버거 하나에 3,900원?! 가격이 너무 착해서 일단 철판소불버거 오리지널을 주문했어요.

    하지만 배를 채우기에는 부족할 것 같아 철판소불버거 치즈마요도 하나 추가로 주문했습니다. 총 가격은 8,200원 나왔네요.

    메뉴_MENU

     

    가게 내부 사진_INTERIOR

     

    맛_TASTE

    일단 오리지널부터 한 입 베어물어보자.

    와...

    단짠단짠의 정석이다. 정말 맛있다.

    고기는 철판 위에서 아주 예술적으로 익어 소스와 버무러져 햄버거 번과 함께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.

     

    자 그럼 치즈마요다. 치즈마요는 일반 오리지널 버거 위에 치즈와 마요네즈를 뿌린 듯 하다. 크리미한 맛이 더해져 더욱 이국적인 맛이 되었다.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.

     

    두 개 정도 먹으니 배도 부르고 딱 좋습니다. (이거 먹고 닭꼬치도 먹은 건 안 비밀.)

    다음에는 고기가 듬뿍 들어간 미트인컵을 먹어보고 싶어졌네요. 근처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..

    반응형

    '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문화유산 방문자 캠페인, 방문자 여권 신청 방법  (0) 2023.09.07
    감악산 출렁다리  (0) 2022.07.18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