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침잠
    2021. 4. 19. 16:00
    반응형

    끝도 없이 나는

    나를 끌어당기는 저 밑바닥으로

    천천히 그러나 분명하게

     

    힘도 없이 나는

    그저 그렇게 저 심연속으로

    숨을 쉴 새도 없이 그렇게

     

    한 점 빛도 없는

    무서운 청색바다

     

    드디어

    바닥에

    가닿았나

     

    그곳에서 나는

    두 명의 나를 만났으니

    둘 중에 누가 내가 되리?

     

    선택은 누가 하는가

    내가 하는가

    나와 똑닮은 너가 하는가

     

    빛 속에 올라가

    살아갈 존재는 누구인가

     

    눈부신 빛을

    이겨낼 자가

    다시 올라오리라

    반응형

    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구름  (0) 2021.04.18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